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* 파손/훼손된 제품을 받았을 경우 *

작성자 바이오드로가(ip:)

작성일 2019-09-23

조회 74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저희 '바이오사이언스그룹'은 출고 전,


제품 상태 확인 후 박스 내의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포장하여 최소 2번의 확인 과정과 훼손을 방지하기 위한 박스를 덧대어줍니다.

만약 제품의 파손 또는 훼손된 제품을 받아보신다면 택배사의 과실 확인 및 배상 건의를 위해 꼭 아래와 같이 사진을 찍어 주십시오.


※ 유리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반품 시에도 깨지지 않게 개별 포장 후 보내시기 바랍니다.




1. 송장번호 사진


2. 박스 내 파손된 제품


3. 박스 외부 (젖은 흔적)












  




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  • 공지사항
  • 묻고답하기
  • 사용후기
  • 1:1문의
  • 회원가입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주문조회
  • PC버젼
CS CENTER

Tel : 02-487-7490
e-mail : bsg@bsgcos.co.kr
운영시간안내 : AM 09:00 ~ PM 06:00
점심시간 : 12:30~13:30
토,일,공휴일 휴무

BANK INFO

국민은행 580901-01-297852
신한은행 110-556-248568
예금주: 안승용